달콤소프트, 플레디스 리듬게임 ‘SuperStar PLEDIS’ 글로벌 출시

2019-01-29     이준수 기자

달콤소프트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I·P로 만든 모바일 게임 ‘SuperStar PLEDIS’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월 29일 밝혔다. 
 

사진= 달콤소프트

‘SuperStar PLEDI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범주, 레이나 등)의 음원 및 초상을 활용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매주 신곡이 업데이트 돼 전세계 유저들과 팬심을 뽐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 한정 굿즈 등을 획득 가능해 아이돌 팬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소프트는 ‘SuperStarPLEDIS’ 29일 출시 당일에 공식트위터를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등록 시 아티스트 프로필 이미지 포함 5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해당 쿠폰은 2월까지만 쿠폰등록 및 사용 가능하다. 달콤소프트는 현재 국내 굴지의 기획사들과 손잡고 ‘SuperStar SMTOWN’ , ‘SuperStar JYPNATION’ , ‘SuperStar BTS’의 3개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금번 ‘SuperStar PLEDIS’를 통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글로벌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SuperStar PLEDIS’ 공식 트위터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