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아이스본’ 2020년 PS4 로드맵 공개

2020-01-20     박건영 기자

지난 19일 캡콤은 ‘몬스터헌터 페스타’를 개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의 전기종 출시 이후 PS4 버전을 통해 금년도 진행될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
 

‘아이스본’은 지난 10일 PC버전을 발매했으며, 첫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글로벌 판매량 400만장을 돌파하며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에 캡콤은 지난 19일 오사카에서 ‘몬스터헌터 페스타’를 개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금년도 업데이트 계획 발표를 진행했다.

가장 먼저, 오는 24일 ‘몬스터헌터 월드’의 발매 2주년을 기념하는 아스테라, 세리에나 축제 이벤트가 개최되며, 기존 장비들의 덧입기 장비가 추가적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월엔 대영맥옥 입수를 돕는 퀘스트, 금관 사이즈 몬스터 등장 확률이 높아지는 퀘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된다. 오는 24일과 2월 진행되는 업데이트가 이벤트 퀘스트 등을 통한 숨고르기의 형식이었다면, 오는 3월부터 5월까지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대거 진행된다.
 

사진='몬스터헌터 페스타' 공식 생방송 中 발췌

우선, 오는 3월에는 ‘아이스본’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 제 3탄으로 특수 개체 몬스터가 2종 추가될 예정이며, 오는 4월엔 ‘아이스본’에 등장하지 않았던 ‘몬스터헌터 월드’ 대형 몬스터 마스터랭크 추가와 마스터 랭크 역전왕 몬스터 퀘스트가 등장한다. 또한, 오는 5월에 진행될 업데이트는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 제 5탄으로 구작 시리즈 중 등장했던 인기 몬스터를 ‘아이스본’에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