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언리쉬드 PC’, 2022년 상반기 이내 주요 업데이트 계획 발표

2021-10-12     박건영 기자

네오위즈는 12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관련해 지난 9일 공개된 방송에서는 박점술 총괄 디렉터가 출연, 오는 2022년 상반기까지 업데이트 될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신규 콘텐츠 정보 및 일정을 소개했다. 아울러 개선 사항,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한 내용도 함께 전달했다.
우선, 10월 업데이트에서는 PvP 정규 시즌이 시작되고, 도전 던전을 비롯해 타임 던전 6종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1:1 깃발전, 신규 네임드 보스가 이용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연내 PvP 콘텐츠의 핵심이 될 길드전이 추가될 예정이며, 신규 스킬, 날개 캐릭터 코스튬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신규 클래스 ‘어쌔신’ 및 메인 퀘스트 확장 등이 이뤄진다.

한편, 박점술 ‘블레스 언리쉬드 PC’ 총괄 디렉터는 “콘텐츠 업데이트는 더 긍정적이고,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으로,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