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1월 PS Plus 카탈로그, ‘데빌 메이 크라이5’ 추가

2023-01-12     박건영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12일 국내 PS Plus 이용자들을 위한 2023년 첫 신규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게임 목록에서는 캡콤의 인기 액션 ‘데빌 메이 크라이5’를 포함한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들이 이용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2023년 1월 PS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는 ‘백 4 블러드’, ‘드래곤볼 파이터즈’,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 ‘제트: 더 파 쇼어’, ‘저스트 코즈4’, ‘옴노’ 등 총 8종의 게임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중 ‘백 4 블러드’, ‘데빌 메이 크라이5’, ‘제트: 더 파 쇼어’의 경우 PS5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눈길을 끄는 타이틀은 캡콤의 인기 액션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 ‘데빌 메이 크라이5’와 스퀘어 에닉스의 명작 어드벤처 시리즈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가 대표적으로, 기존 해당 시리즈를 접해보지 못했던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PS Plus 디럭스 멤버십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클래식 게임 카탈로그에서는 ‘사이폰 필터3’, ‘스타 워즈 데몰리션’, ‘모두의 골프2’ 등 3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 PS Plus 신규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은 오는 17일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