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을 기다렸다! 4Story 온라인, 드디어 출격

2006-12-21     안일범 기자
재미인터랙티브는 오늘(21일) 신작 MMORPG ‘4Story 온라인’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차 클로즈드베타 테스트를 2006년 12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4Story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토리 중심의 퀘스트를 지원하는 MMORPG게임이다. 이 퀘스트 시스템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시공여행을 통해 여러 내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같은 퀘스트들은 마치 패키지 게임을 즐기는 듯한 요소들이 숨어 있어,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을 전망이다.

‘4Story 온라인’의 또다른 백미는 실시간 전략지휘 시스템(Real-time Strategy Command System : RSCS)’이다.

실시간 전략 지휘 시스템이란, 지휘자가 다수 동료 게이머들의 움직임과 적의 위치를 파악하면서 동시에 지휘 통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는 주로 파티, 길드, 지역 점령전, 국가전 등에서 그 진가를 발휘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는 '4Story 온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이번 클로즈드베타 테스트는 단순한 시스템의 테스트가 아닌 게임 컨텐츠의 검증과 동시에 지역 점령전 토너먼트를 통하여 게이머들이 직접 실시간 전략지휘 시스템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4Story 온라인’만의 차별화를 느끼도록 할 예정이다.

‘4Story 온라인’의 첫 클로즈드베타 테스트 신청접수는 오늘부터 12월 26일 정오까지 6일간 ‘4Story 온라인’ 클로즈드베타 사이트 를 통해 이루어지며, 12월 27일부터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