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히든' 스페셜 쿠폰 추가

2016-06-17     채성욱 기자

구글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히든’ 쿠폰으로 ‘2일 출석체크’, ‘5분 플레이’와 ‘페이스북 공유하기’ 총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 무기조각 15개, 금빛날개 2개, 자수정 15개, 고서 15,000개를 증정한다.


‘히든’ 은 녹스게임즈에서 출시한 첫 모바일 RPG로 쉬운 조작, 1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 스케일이 다른 PVP 시스템, 실시간 파티플레이 지원 등 RPG의 중요 요소를 고루 갖췄다. 캐릭터와 귀여운 펫을 다양한 방법으로 성장시켜 전투에 활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재미를 주는 다양한 콘텐츠가 이곳 저곳에 숨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히든’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팀 단위 PVP 콘텐츠 ‘빅토르 신전’, 신규 변신 시스템 ‘왕국 수호신’, 칭호 시스템, 신규 날개 코스튬 3개를 추가했다.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 넘는 모바일 RPG의 히든카드 ‘히든’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