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판타지워, ‘판타지워택틱스R’로 새출발

2017-04-21     임홍석 기자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SRPG '슈퍼판타지워’의 게임명을 글로벌 게임명인 ‘판타지워택틱스R’로 변경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새 이름으로 단장한 신규 글로벌 타이틀 ‘판타지워택틱스R'는 Rebirth를 의미의 ‘R’이 더해진 만큼, 새로운 콘텐츠와 대폭 리뉴얼된 기능들을 선보이며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이휴먼의 귀환’ 시나리오 두 개 지역과 ‘시아대륙’이 추가됐다. 동양적인 콘셉트가 돋보이는 ‘시아대륙’에서는 신녀와 사방신, 하이휴먼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로드와의 대립과 전투가 펼쳐진다. 또한 도화국을 지키는 수호신 홍염, 아라의 호위무사 일도, 리아의 직속부대 단장 태화 등 총 3종의 영웅과 깔끔하게 새단장한 메인화면과 신규 영웅 성장 시스템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넥슨은 ‘판타지워택틱스R’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출석 보상’, ‘세계정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5성 영웅 타나토스’, ‘세트 장비 선택권’, ‘영웅 각성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레드 임효진 개발팀장은 “신규 타이틀을 개발하는 마음으로 이번 ‘슈퍼판타지워’의 시즌2를 준비했다”며 “그 동안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고, ‘판타지워택틱스R’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