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오브다이스×신의 탑', 전격 캐릭터 콜라보 실시

2017-04-26     변동휘 기자

카카오는 엔젤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다이스)’에 웹툰 ‘신의 탑’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이하 밤)‘ 등 신의 탑에 나오는 인기 캐릭터들을 게임에 추가했다. 초기 ’신의 탑‘ 1부 기시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5성 다이서 ‘밤’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성장할수록 외형이 ‘FUG 슬레이어 후보’ 시기, ‘지옥열차 죽음의 층’ 시기의 모습으로 점차 변화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은다.

‘밤’ 다이서는 오는 5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일일 미션’이나 각종 콘텐츠 보상으로 주어지는 ‘가시파편’을 모으면 누구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일 미션 완료할 때마다 유저들은 마법석 등 다양한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더불어 다이스 배틀에 특화된 다이서 ‘라크 레크레이셔’, 보스전에 유용한 캐릭터인 ‘쿤 란’, PvP 콘텐츠에서 강력한 모습을 자랑하는 ‘유리 자하드’ 등 신규 다이서도 추가된다. 이들 은 모두 기존에 등장하는 다이서들과는 색다른 스킬을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로드오브다이스’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2막 시나리오와 영원의 탑 15, 16층 등 새로운 스테이지와 다이서 인벤토리 최대치 상향, 인벤토리 정렬 기능 추가 등 각종 시스템 개선 사항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