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3 사전신청 시작

2017-09-15     변동휘 기자

웹젠은 9월 14일부터 자사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이벤트 사이트를 열고, ‘스피드 서버 시즌3’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3는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으로 최대 65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다. 이번 스피드 서버 시즌3는 9월 21일부터 10월 26일까지 5주간 운영된다.
이와 함께 선행 캐릭터 레벨업 조건이 붙은 마검사, 다크로드, 레이지파이터, 그로우랜서 등 2차 캐릭터들도 제한없이 생성할 수 있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시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하고 레벨 달성에 따라 최대 +15 강화된 직업별 세트 아이템과 날개, 무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예정이다.

웹젠은 9월 28일까지 ‘스피드 서버3’의 사전가입자 전원에게 캐릭터의 이동속도와 공격력을 각각 높여주는 '정복자의 날개(3일)'와 ‘대천사의 절대무기(3일)'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뮤 온라인’에 새롭게 가입한 유저들에게는 ‘정액 3일’과 ‘스크롤 5종(3일)’ 등의 아이템을 제공해 빠른 게임 적응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