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골든 서클’, 신규 코스튬 및 스토리 등 시즌 2 업데이트 단행

2018-01-26     정우준 기자

NHN픽셀큐브의 퍼즐 RPG ‘킹스맨: 골든서클’이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및 영화 팬들을 위한 코스튬부터 스토리, 시스템에 이르는 영화 속 세계관을 대거 반영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킹스맨과 스테이츠맨 요원의 신규 코스튬부터 가방, 향수(폭탄), 올가미 등이 공개됐다. 스킬 시전 시엔 애니메이션을 통한 영화에 나온 액션 장면도 즐길 수 있다.
챕터 12의 신규 맵은 새로운 스토리를 제공하고, 영화의 주요 배경인 ‘포피랜드’가 추가돼 영화 속 볼링장, 식당 등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친구 시스템을 오픈해 소셜 기능이 강화될 예정이다. 이에 친구검색, 추천 친구, 2대2 PvP 초대 기능, 친구 활동 상태 표시 등으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친구와 주고받는 우정포인트는 에너지 아이템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 및 장비의 최대 레벨을 SR 등급 10레벨까지 확장했고, 요일별 속성 던전,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대사, 스테이지별 스토리 등을 함께 추가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있다. 특히, 7일 연속 출석 이벤트는 실버, 캐릭터/코스튬 뽑기권, 캐릭터 조각 선택권 등을 제공한다. 또, 신규 및 기존 유저는 최대 3만원, 복귀 유저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미션 이벤트’를 통해 매일 부여된 퀘스트를 달성 시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에그시와 해리 캐릭터 성장 등급에 따른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