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파,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 8챕터 화산지대 추가

  • 형지수 기자 hjs@khplus.kr
  • 입력 2018.06.15 10: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가 개발한 모바일RPG ‘킹스레이드’가 ‘애정폭8’ 업데이트를 통해 8챕터 화산지대를 선보였다.
 

사진=베스파
사진=베스파

‘화산지대’는 7챕터 ‘빛의 길’에서 만난 빙룡의 마법사 ‘파벨’의 부탁으로 드라기아 화산의 이상 징후를 조사하기 위한 모험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에 화산 지대를 배경으로하는 8챕터에서 어둠에 조종당하는 고대 드래곤 ‘테메레르’와 차원의 균열을 통해 나타난 마왕군과 악룡대장군 ‘인피라’를 상대하게 된다.

이밖에 메인 스토리 진행 외에도 8챕터 개방으로 최대 80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는 8티어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악룡가면, 혼령화의 반지 등 신규 유물 아이템 4종도 추가됐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길드’ 콘텐츠가 공개됐다. 그 동안 오르벨 왕성 내에 위치했던 ‘길드’는 업데이트 이후 길드원들만 출입할 수 있는 부유섬 ‘길드영지’로 상점과 훈련소, 길드 레이드와 토벌전 등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길드 토벌전에서 길드 대 길드간의 PvE 승리 시 영웅의 능력치 강화 및 여러 보상,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진=베스파
사진=베스파

한편, 업파벨, 제인, 아르크, 레위시아 등 8명의 영웅의 웨딩 코스튬을 추가되고, 리자드맨 종족의 ‘가로우’가 보스로 등장하는 챌린지 레이드도 오는 6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경향게임스=형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