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7월 12일 2라운드 돌입
LCK CL, 7월 12일 2라운드 돌입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7.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이하 LCK CL) 2라운드 첫 경기가 7월 12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1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1승을 추가한 젠지는 단독 1위로 올라서게 되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담원 기아가 6승 3패로 공동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공동 4위(5승 4패)가 2개, 공동 6위(4승 5패)가 3개 팀이 있어 중위권 팀들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서머 스플릿부터 LCK 통합 로스터 안에서 2주마다 콜업과 센드다운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5-6주차 로스터에서 DRX는 ‘태윤’ 김태윤과 ‘준’ 윤세준이 LCK로 콜업되고 ‘바오’ 정현우와 ‘베카’ 손민우가 LCK CL로 센드다운 되어 각 리그에서 첫 승리를 맛봤다. 담원 기아는 ‘라헬’ 조민성이 LCK로 콜업되고 ‘준민’ 이준민과 ‘무루’ 이성조가 LCK CL에 새로 합류했다. 리브 샌드박스에서는 ‘킹콩’ 변정현이 LCK CL로 센드다운을, T1에서는 ‘모멘트’ 김지환 코치가 LCK CL로 센드다운 되었다.

LCK CL 선수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드림 스테이지’ 네번째 주자로 프레딧 브리온의 ‘타나’ 이상욱 선수 편이 공개되었다. 형인 ‘로컨’ 이동욱 선수의 활동을 보고 프로게이머의 꿈을 키우게 되었고 2018년 진에어 그린윙스 팀에서 데뷔했으나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했다. 올해 프레딧 브리온 LCK CL 팀에서 다시 한번 기회를 잡게 된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2라운드 첫 경기는 12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T1과 아프리카 프릭스, 젠지와 리브 샌드박스, 한화생명e스포츠와 프레딧 브리온, 담원 기아와 kt 롤스터, 농심 레드포스와 DRX의 대결이 펼쳐진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