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G, 20주년 기념 ‘WCG 아트 플레이’ 선보여
WCG, 20주년 기념 ‘WCG 아트 플레이’ 선보여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8.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CG가 출범 20주년을 맞아 ‘WCG 아트 플레이’를 진행했다. 아울러 이를 통해 탄생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고 8월 9일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WCG 아트 플레이’는 9명의 아티스트들이 생각하는 e스포츠에 대한 이미지, 게임과 관련된 추억과 재미있는 상상력 등을 담아낸 아트워크 작품을 제작한 WCG와 예술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WCG 아트 플레이’ 프로젝트에는 의상 디자이너 계한희, 화가 김선우, 배우 겸 화가 박기웅, 팝 아티스트 아트놈,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 건축가 오영욱,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화가 콰야, 현대미술가 쿤 등 현재 예술계에서 각광 받고 있는 인물 9명이 참여했다.

서로 다른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은 게임과 e스포츠라는 하나의 주제를 패브릭, 유화, 과슈, 디지털, 디지털 콜라주 등의 기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한껏 표출하는 작품을 공개했다.

WCG는 이번 WCG 아트 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작품을 활용한 퀴즈 및 아티스트와 팬들의 Q&A 이벤트 등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작품 포스터, 에코백, 래더노트 등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 상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WCG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8월 한달 간 이벤트에 대한 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