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스포츠협회, 농심 e스포츠와 산업 전문가 양성 위한 MOU 체결
한국e스포츠협회, 농심 e스포츠와 산업 전문가 양성 위한 MOU 체결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8.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한국 e스포츠 아카데미, 농심 e스포츠와 e스포츠 산업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에서 8월 12일 체결했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이번 업무협약에는 김철학 협회 사무총장과 원완희 한국 e스포츠 아카데미 원장, 오지환 농심 e스포츠 대표가 참석하였으며, e스포츠 분야의 인재 개발 및 산업 전문가 육성을 위한 협력 강화를 다짐했다. 특히, 올해 9월부터 ‘e스포츠 산업 아카데미’ 과정을 함께 개설하여 인재 육성을 위한 체계적인 여건을 조성할 계획이다.

‘e스포츠 산업 아카데미’는 e스포츠 관련 직업군 종사를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업계를 대표하는 현직자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하여 깊이 있는 강의를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함으로써 수강생들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김철학 협회 사무총장은 “협회는 한국 e스포츠 아카데미, 농심 e스포츠와 함께 e스포츠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체계를 잡아, 글로벌 산업 주도권을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지환 농심 e스포츠 대표는 “3사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대한민국 e스포츠 산업과 인재를 연결해주는 든든한 교두보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