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oL 중국 서버 10주년 기념 행사, 무관중으로 개최

  • 장예린 중국 전문 기자 yria8@khplus.kr
  • 입력 2021.08.26 13:32
  • 수정 2021.08.26 17: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중국 서버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다.
 

출처=라이엇 게임즈 차이나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라이엇 게임즈 차이나는 중국 서버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오는 9월 2일부터 5일까지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 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변이 바이러스 영향으로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델타 변이 확산으로 롤드컵 개최지가 유럽으로 변경되면서 아쉬워했을 중국 현지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10주년 기념 행사 일정 중 LPL 서머 결승전과 롤드컵 선발전(이하 롤드컵)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서는 중국 유명 연예인들의 친선 경기와 LoL 기반 애니메이션 ‘Arcane’을 발표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발로란트’ 중국 서버, 8월 26일 출시 예정인 ‘TFT 모바일’의 중국 현지화 버전 ‘진산산지전(金铲铲之战)’에 관한 중요 소식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행사 홍보 영상에는 중국 LoL 홍보 모델인 주걸륜이 나와 현지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주걸륜은 최근 방송 출연이 뜸했음에도 LoL 이벤트 행사에는 자주 등장하면서 LoL ‘찐팬’임을 입증했다. 주걸륜 외에도 수 많은 인기 스타들이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향게임스=장예린 중국 전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