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컴투스, 2021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06 12: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6일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모집 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AI개발, 경영지원 등이며,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전문연구요원은 별도로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원서는 6일부터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게임빌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프로그래밍, AI개발 직군의 경우 온라인 필기 테스트를,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직무의 경우 관련 과제 및 PT 발표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게임빌-컴투스는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겜성 캠핑’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캠핑 콘셉트에 맞춰 메타버스 방식 캠핑장을 구현, 이용자들이 원하는 채용 정보를 찾아 나설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현직자들이 참여해 직무별 라이브 상담을 진행하며, 인사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참여 희망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지원자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