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노아’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1 16: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10월 21일 3on3 프리스타일 내 신규 캐릭터 ‘노아’를 업데이트했다.
 

제공=조이시티
제공=조이시티

‘노아’는 과거 사고로 인해 다리를 잃었지만, 꾸준한 노력과 재활 치료를 통해 장애를 극복하고 다시 코트 위에 서는 배경을 갖고 있다. ‘노아’는 드리블에 특화된 캐릭터로 심리전을 통해 수비수를 견제 및 돌파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킬 3종도 추가됐다. 먼저 비트윈 더 렉 크로스 오버는 일정 시간 동안 스틸 당할 위험 없이 다리 사이로 드리블을 하다 빠르게 크로스 오버 돌파를 시도하는 스킬이다. 넛 맥은 상대방의 다리 사이로 공을 통과시켜 상대방이 스틸과 블락을 사용할 때 돌파하는 스킬이다.

마지막으로 백 드리블은 상대 수비수와 대치 상황에서 노아가 골 포스트 반대방향으로 물러날 때 수비수가 ‘노아’의 돌파에 대비하여 오히려 뒤로 물러설 경우 수비수가 순간적으로 주춤거리게 만드는 앵클 브레이크 효과를 발생시킨다. 아울러 백 드리블은 비트윈 더 렉 크로스 오버와 연계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신규 캐릭터 ‘노아’를 육성하면 스펙업 이벤트에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좀비 모드 아케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게임 내 개선 패치가 이루어졌다. 신규 유저 전용 출석판의 보상이 개편되어 연속 출석 시 마린 테마의 수영복을 제공한다. 트레이닝 미션의 경우 가시성이 한층 개선됐다. 다양한 육성 필수 아이템이 보상으로 추가됐으며 누적 클리어 보상으로 추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