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 에이펙스 레전드 11 트레일러 통해 신규 지역 선보여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2 11: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가 에이펙스 레전드의 신규 지역을 공개했다.
 

사진=에이펙스 레전드 유튜브 공식 트레일러
사진=에이펙스 레전드 유튜브 공식 트레일러

EA가 10월 22일 공개한 에이펙스 레전드: 이스케이프의 공식 유튜브 트레일러에 따르면 시즌 11에는 열대 섬이 새로운 지역으로 등장한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 따르면 에이펙스 레전드들은 휴가를 열대 섬에서 얘기치 못한 적들과 새로운 레전드 애쉬를 만난다. 애쉬는 기계의 몸과 인간의 마음을 가진 로봇으로 칼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사진=에이펙스 레전드
사진=에이펙스 레전드 유튜브 공식 트레일러

신규 지역 및 레전드와 함께 무기도 새롭게 추가됐다. 새로 등장하는 무기는 기관단총 C.A.R SMG로 타이탄 폴 시리즈에 등장한 바 있다. EA는 인 게임 업데이트 사항 이외에도 에이펙스 1.82 신규 패치도 진행했다. 신규 패치는 기존 버그들을 처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우선 랭크전에서 매치메이킹을 기다리는 동안 무작위로 레디 버튼이 해제되던 버그가 개선됐으며 드물게 발생하던 애니메이션 배너 깨짐 현상도 향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맵 룸에서 레전드 크립토의 드론 사용 관련 문제도 조정된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에이펙스 레전드 유튜브 공식 트레일러

로비 내 블러드하운드의 까마귀 색깔이 흰색으로 바뀐 것으로 전해졌다. 미니건 쉴라의 근거리 공격 능력이 개선된 것으로 밝혀졌다. 가장 중점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된 사항은 도스(DoS) 공격에 대한 보안인 것으로 강조됐다.
그동안 도스 공격을 통해 서버 내 트래픽 범람을 일으켜 이용자들을 오프라인 상태로 만들던 버그도 개선될 전망이다. 해당 문제는 올 한 해 동안 에이펙스 레전드 개발팀이 가장 신경 썼던 사항으로 이에 대응하고자 지난 6월부터 해결책을 만들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에이펙스 레전드 유튜브 공식 트레일러

한편 EA는 오는 10월 26일 에이펙스 시즌 11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출시할 예정이며 11월 3일 새 시즌을 시작한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