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간판 면모 과시,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 오버뷰 공개
Xbox 간판 면모 과시,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 오버뷰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10.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 Xbox는 지난 25일 산하 343 인더스트리의 신작 ‘헤일로 인피니트’의 캠페인 오버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 각종 시스템, 기믹 등이 소개된 가운데, Xbox 차기 킬러 타이틀의 위용을 여실히 드러냈다는 평가다.
 

공개된 영상은 약 6분 분량으로 이뤄졌으며, Xbox 측은 ‘헤일로 인피니트’의 캠페인 플레이를 소개하는 데 주력했다. 코타나의 뒤를 잇는 파트너 A·I인 ‘무기(The Weapon)’, 각종 탈 것을 활용한 액션, 월드맵을 통한 미션 선택 등이 소개됐다. 특히, 그래플링 훅을 활용해 펼치는 다양한 로프 액션이 영상 속 전투의 전반을 차지한 가운데, 이를 활용한 자유로운 액션이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Xbox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해 로프 액션의 경우 적, 지형지물 등을 대상으로 활용하는 것뿐만 아닌, 땅에 떨어진 적의 무기를 끌어와 사용하거나 공중에서 적의 비행 탈것을 탈취하는 등 매우 높은 자유도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영상 공개 직후 시리즈 팬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운 모습이다. 현재 Xbox 공식 유튜브 채널상에서 해당 영상은 좋아요 10만, 싫어요 2,500이라는 압도적인 비율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으며, 댓글을 통한 이용자들의 반응 역시 호평 일색인 모습이다.
 

한편, ‘헤일로 인피니트’는 오는 12월 8일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 등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 당일 게임패스 라인업에도 등록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