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로란트, 에피소드 3 - 액트 3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03 15: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발로란트가 11월 3일 ‘액트 3’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무기 스킨 ‘레디언트 크라이시스 001’과 다양한 장식 및 신규 카드, 스킨 등을 만날 수 있는 배틀패스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요원 ‘체임버’가 액트 3 기간 동안 합류할 예정이다.

신규 무기 스킨 ‘레디언트 크라이시스 001’은 만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스킨으로 의성어를 활용한 시각 효과, 복고풍 마무리 효과 등이 특징이다. 해당 스킨은 야구 방망이, 팬텀, 스펙터, 클래식, 버키 등에 적용된다.

배틀 패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배틀패스는 연말연시 행사를 표현한 ‘빗자루 탄 맨스’ 스프레이, ‘응원 양말’ 총기 장식, ‘재사용 대기 중’ 카드 등 명절과 연관된 콘텐츠가 다수 포함돼 있다. 또한 한 총기와 쌍을 이루는 총기 장식을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네시스‘ 총기 장식 및 골드윙 플레이어 카드 등 배틀패스로 획득할 수 있는 무기 스킨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제네시스 아크’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형의 근접 무기로 눈길을 끈다.

요원과 관련된 플레이어 카드들도 추가된다. 포바이퍼 플레이어 카드를 재해석한 ‘저지 불가 바이퍼’ 카드 및 뜨개질하는 오멘을 보여주는 ‘쉬는 시간 오멘’ 카드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재미를 더한 총기 장식도 있습니다. ‘아수라장’ 총기 장식은 엉성한 플레이, ‘승승장구’ 총기 장식은 최고의 플레이를 기리기 위해 만들었다. 이외에 귀여운 이모티콘 스프레이 등 풍성한 콘텐츠가 가득한 배틀패스인 만큼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액트 3 배틀패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변형 가능한 에어로 프렌지 스킨 및 총기 장식 2종, 스프레이 1종 및 카드 1종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유료 패스를 구매할 시 제네시스 아크 및 오퍼레이터, 에어로 팬텀, 골드윙 고스트 스킨이 포함된 4종의 무기 스킨, 총기 장식 2종, 신규 스프레이 2종 및 카드 2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애니메이션 아케인 공개를 기념해 진행되는 ‘RiotX 아케인’ 이벤트를 통해 발로란트에서는 11월 6일 오전 6시부터 23일 오전 7시까지 아케인 이벤트 패스 및 아케인 컬렉터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RiotX 아케인 패스는 아케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10가지의 특별한 콘텐츠를 포함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총기 장식 1종, 플레이어 카드 2종, 스프레이 2종, 칭호 3종 및 20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한정 기간 유료로 출시되는 아케인 컬렉터 세트는 아케인에 등장하는 징크스의 권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아케인 셰리프 무기 스킨 및 총기 장식 1종, 스프레이 1종, 카드 1종, 칭호 1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RiotX 아케인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아케인 포로 총기장식’, ‘난폭한 말괄량이 스프레이’와 같은 게임 내 보상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