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스트아크, 론칭 3주년 축제 개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03 17: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의 로스트아크가 정식 론칭 3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가득한 ‘2021 로스트아크 3주년 축제’를 개최한다고 11월 3일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RPG

이번 3주년 축제에서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꿈꾸는 추억의 섬’이 공개되며, 모험가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2021 아트 공모전 아바타’와 풍성한 선물을 아낌없이 지급한다. 또한, 2종의 출석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특히, ‘꿈꾸는 추억의 섬’은 로스트아크 론칭 이후 지금까지 모험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많은 추억들과 유머, 밈으로 꾸며진 섬으로, 로스트아크가 모험가들과 함께 만들어온 3년의 시간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재미와 감동을 함께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모리얼 그랑프리’,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과 같은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고 ‘3주년 기념 골드 주화’를 획득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하는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3주년 기념 골드 주화’는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더욱 특별한 보상을 위한 ‘3주년 기념 스페셜 주화’를 획득하는 데도 사용된다.

더불어, 스마일게이트 RPG는 3주년의 기쁨을 모험가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모든 모험가들에게 3주년 축하 선물을 지급한다. 먼저, 2021년 아트 공모전에서 각 클래스 별로 대상을 수상한 디자인의 아바타와 무기 아바타를 담은 패키지 ‘함께한 시간’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3주년 기념 꾸미기 아이템인 파티용 머리띠와 벽지 아이템도 추가로 증정한다.

각종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출석 이벤트도 모험가들을 기다린다. 먼저, 11월 3일부터 12월 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3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월 3일부터 12월 29일까지는 매일 60분씩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탬프를 모아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하는 ‘돌아온 도전 출근왕’ 이벤트도 개최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아이템 ‘추억 조각’을 획득해 로스트아크의 지난 발자취가 담긴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추억을 담은 폴라로이드’ 이벤트도 찾아온다. 모험가들은 사진을 확인할 때마다 아이템 보상을 획득하는 것은 물론 총 21개의 사진을 모두 확인하면 2021 아트 공모전에서 ‘펫’ 부분 대상을 수상한 ‘쁘띠세이튼 펫’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1월 한 달 동안은 ‘3주년 기념 HOT TIME!’ 이벤트를 통해 매주 주말마다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더불어, 버프 아이템 외에도 ‘페온’과 ‘카드팩’과 같은 모험가들이 선호하는 보상도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1월 3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총 1,600명의 모험가에게 로스트아크 굿즈를 선물하는 3주년 기념 굿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