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롬 소프트웨어, 엘든 링 게임플레이 공개 예정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04 13: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든 링 게임 플레이 공개는 오는 11월 4일 오후 11시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진행된다.
 

프롬 소프트웨어가 오는 11월 4일 오후 11시 당사의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엘든 링 게임 플레이를 생중계한다.
게임플레이 생중계는 15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프롬 소프트웨어는 오는 11월 12일부터 진행될 엘든 링의 클로즈 네트워크 테스트를 앞두고 해당 영상 공개 계획을 기획했다. 게임 플레이 영상은 자막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엘든 링 게임 플레이 영상은 게임 출시 전 이용자들이 얻을 수 있는 결정적인 게임 플레이 프리뷰가 될 전망이다. 반다이 남코와 프롬 소프트웨어는 지난 10월 엘든 링의 출시를 오는 2월 25일로 연기한 바 있다.
엘든 링의 발매 연기와 관련해 개발진은 “제작 과정에서 당초 계획보다 게임 내 표현하는 깊이와 전략적 자유도가 확장됐다”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다음 주의 클로즈 네트워크 테스트 일정도 이날 연기 소식과 함께 발표된 내용이었다.
 

사진=엘든링 공식 트위터 계정
사진=엘든링 공식 트위터 계정

엘든 링의 게임 스토리 구성은 각본가 조지 레이먼드 리처드 마틴(조지 R. R. 마틴)이 담당했다. 미국의 소설가인 그는 유명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작가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그는 엘든 링 개발진과 협업을 통해 해당 게임의 주 무대인 ‘더 랜드 비트윈(The Lands Between)’을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업계는 엘든 링이 게임 플레이가 다크소울과 비슷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조지 마틴 이외에 엘든 링의 제작에 다크소울 시리즈의 ‘아버지’ 미야자키 히데타가가 참여했다는 소식에서부터 나온 추측이었다.

한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엘든 링은 지난 2019년도에 열린 엑스박스 E3 미디어 브리핑에서 공개됐다. 당시 팬들은 프롬 소프트웨어가 데몬즈 소울 이후 2년 만에 신작 엘든 링을 공개했다는 사실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