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젤게임즈, ‘지스타 2021’ 이벤트 계획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1.10 11:03
  • 수정 2021.11.12 16: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10일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21’ BTC관에서 자사가 준비한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엔젤게임즈 제공

엔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자체 개발 모바일 2D 액션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탑M)’과 액션 어드벤처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의 출품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출품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거나, 관련 각종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이벤트는 게임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어디서든 이벤트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장 관람객과 유명 인플루언서가 함께 팀을 이루는 참여형 이벤트를 포함해, 현장에 오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한 현장 생중계 및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현장에서는 ‘신의탑M’과 ‘원더러스’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메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메인 무대, 게임 굿즈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굿즈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인 무대에서는 코스프레 팀의 오프닝 패션쇼, ‘신의탑M’ 퀴즈 이벤트,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현장 관람객들이 팀을 이뤄 함께하는 ‘원더러스’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원더러스’ 이벤트는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활용한 팀 대결, 보스 레이드, 미니게임 대결 등이 진행되며, 인플루언서로는 200만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를 비롯해 아프리카TV BJ ‘이상호’, ‘임선비’, ‘애교용’, ‘쿠크다슬’, ‘꾸띠뉴’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부스 현장 생중계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현장 생중계는 ‘엔젤게임즈 X 지스타 2021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생방송 중에는 ‘신의탑M’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