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컴투스 새출발 알려, ‘컴투스홀딩스’ 사명 변경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1.30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30일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컴투스홀딩스로 사명 변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관련해 금일 오전 9시에 진행된 게임빌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국문 및 영문 상호 변경에 대한 안건이 통과, ‘컴투스홀딩스(Com2uS Holdings)’로의 사명 변경이 완료됐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실질적인 사업 지주회사로서 그룹 차원의 시너지와 컴투스 브랜드 중심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확장을 주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사명 변경과 더불어 통합의 의미와 비전을 담은 신규 CI를 공개했다. 새 CI는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및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 중인 컴투스 그룹의 비전이 반영됐다.

새로운 시작을 알린 컴투스 그룹은 독자적인 C2X(가칭)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및 확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컴투스홀딩스는 현재 국내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의 2대 주주로서 협력 시너지를 내고 있으며, 테라폼랩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토큰 발행, NFT 거래소 개발 등에 속도를 내고 있다.
또한, 하이브를 통해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 자체 블록체인 게임 신작을 포함해, ‘크리티카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거상M 징비록’, ‘안녕엘라’ 등 외부 게임사들의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 라인업을 준비 중인 상황이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자체 콘텐츠 밸류체인 구축을 통한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을 갖춘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의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향후 글로벌 게임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게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기반의 종합 콘텐츠 및 플랫폼 기업으로 빠르게 변신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