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년 이용자 맞이 경쟁, 게임 플랫폼 파격 혜택 릴레이 ‘눈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05 10: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가 밝아옴에 따라 유통 및 구독형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들의 이용자 마음잡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AAA급 무료 게임 혜택을 포함해 파격적인 선물을 선보이는 플랫폼들이 대거 등장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끄는 모습이다.
 

사진=에픽게임즈

가장 먼저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은 플랫폼은 에픽게임즈 스토어다. 에픽게임즈는 최근 홀리데이 세일 및 무료 게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2022년 첫 무료 게임으로 ‘툼 레이더’ 리부트 시리즈 전편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각각은 ‘툼 레이더: 게임 오브 더 이어 에디션’,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쉐도우 오브 툼 레이더: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지난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이어져온 시리즈 전편은 물론, 각각의 DLC가 모두 포함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사진=아마존 프라임

아마존의 구독형 서비스 프라임 게이밍 또한 AAA급 게임이 포함된 방대한 혜택으로 구독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프라임 게이밍은 2022년 새해 첫 무료 게임 혜택으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토탈 워: 워해머’, ‘월드 워Z 애프터매스’, ‘투 포인트 호스피탈’, ‘월드 랠리 챔피언십 7’ 등을 포함한 방대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콘솔 플랫폼에서도 새해 첫 구독자 몰이를 위한 혜택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소니는 PSN 이용자들을 위한 2022년 1월 첫 혜택으로 ‘페르소나5 스크램블’, ‘더트5’, ‘딥 락 갤럭틱’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MS Xbox의 경우 게임패스 신규 라인업으로 ‘매스 이펙트: 레전더리 에디션’, ‘아우터 와일드’, ‘스펠렁키2’ 등 여느 때와 같이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들로 구독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