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실버 버튼 획득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18 16: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18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유튜브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신규 캐릭터 및 스토리 소개, PV, 배경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해당 채널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개설 약 3개월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돌파, 실버 버튼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지난 12월 26일에는 홀로 라이브 소속 인기 버츄얼 유튜버 ‘가우르 구라(Gawr Gura)’와 협업해 ‘블루 아카이브’ 메인 OST ‘Target for Love’의 커버곡을 제작,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홀로 라이브 채널에 올라온 해당 커버곡은 공개 10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아울러 넥슨은 이번 실버 버튼 획득을 기념해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넥슨 최성욱 본부장은 “이용자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유튜브 실버 버튼을 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블루 아카이브를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