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IEK, ‘그란 투리스모7’ 팬 위한 소셜 캠페인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24 16: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24일 PS4 및 PS5용 ‘그란 투리스모7’의 출시를 맞아 시리즈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소셜 캠페인 ‘나의 GT 스토리(MyGTStor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SIEK 제공
사진=SIEK 제공

이번 캠페인은 이용자들이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에 관한 추억과 이야기를 나누는 소셜 캠페인으로, 나의 GT 스토리 소개하기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각자에게 ‘그란 투리스모’가 가지는 의미를 잘 보여주는 사진 혹은 영상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게시글에는 게임 소개, 공식 D, 스크린샷 등 ‘그란 투리스모’ 관련 자료가 반드시 포함돼야 하며, 캠페인의 공식 해시태그 ‘#MyGTStory’와 ‘#GT7’ 태그와 PlayStation@ 공식 SNS 채널의 태그가 포함돼야 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24일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우승자로 선정된 5명의 이용자들에게는 ‘그란 투리스모 7 디럭스 선물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선물 세트 내에는 야마우치 카즈노리가 사인한 그란 투리스모 7 25주년 기념 에디션을 포함해 각종 ‘그란 투리스모7’ 굿즈가 포함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