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종량제 요금표/ WOW/ CJ엔터테인먼트

  • 소성렬
  • 입력 2004.04.19 17: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불명의 ‘KT 종량제 요금표’가 나돌면서 네티즌들이 크게 반발하고 있다. 11일 게임포털사이트에 따르면 빠르면 6월중 KT가 인터넷 종량제를 실시한다는 글이 요금표와 함께 올라와 인터넷에 급속하게 퍼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금표를 살펴보면 인터넷 이용자는 속도에 따라 3만∼25만원의 기본요금을 내고 일정량의 한도를 초과할 경우 패킷당 0.1원 또는 초당 5원의 추가요금을 내야 한다. 모뎀시대로 되돌아가자는 것인지 원.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북미 공식 포럼관리자 카트리샤[Katricia]는 베타테스트 포럼을 통해 호드진영 추가 및 밸런스 패치가 다음주 정도에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적용되는 패치는 오크와 트롤, 타우렌, 언데드 등 호드 진영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드루이드 등 기존에는 선택이 불가능했던 직업도 사용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유저 잡기에 혈안이 돼 있는 ‘WOW’가 국내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두고 볼 일.

■ CJ엔터테인먼트가 플레너스를 인수했다. CJ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지분인수 조인식을 갖고 게임포털 넷마블을 운영하고 있는 플레너스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서울 필동 CJ인재원에서 열린 이날 조인식은 김주형 CJ 대표와 박동호 CJ엔터테인먼트 대표, 방준혁 플레너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CJ에 따르면 CJ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방준혁 대표가 보유하고 있는 지분의 18.9%인 400만주를 인수했다. 주당 인수가격은 2만원으로 총 800억원이다. 노병렬 사장의 이름이 안보이는 데 그 이유가 궁금하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