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 전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12.16 12: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회공헌 캠페인 기부금 전달. 컴투스 송승목 MO사업실장(왼쪽), 세이브더칠드런 김희권 대외협력부문장(오른쪽)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회공헌 캠페인 기부금 전달. 컴투스 송승목 MO사업실장(왼쪽), 세이브더칠드런 김희권 대외협력부문장(오른쪽)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유저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컴투스는 지난 8월 출시한 ‘크로니클’ 유저를 대상으로, 11월 23일부터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크로니클’ 국내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게임 플레이 만으로 나눔의 기쁨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 형식으로 전개됐으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공동 미션을 일주일가량 조기 달성했다.
이에 컴투스는 자사가 조성한 기부금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으며,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 건강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후원했다.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저소득가정 난방용품지원사업 기금으로 활용된다. 겨울철 한파에 대비하고 어린이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아동 성장에 맞는 겨울 의류 및 침구, 난방기구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