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출시 100일 기념 프로모션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2.16 10: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가 출시 100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먼저 BJ 만만, 용느, 티렉, 용느, 앙리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착순 쿠폰을 공개한다. 쿠폰에는 확정 6성 정령, 80레벨 장비 보물상자, 원소 소환권 7장, 염색약 60개가 포함되며, 정식 출시 당시 한정 선물로 제공한 영혼의 선율 등장식을 쿠폰 사용 시 함께 증정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지포스 RTX 3090 Ti 그래픽 카드, 5성급 호텔 숙박권, 펜폴즈 와인, 교촌치킨 허니 콤보 세트,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의 선물을 추첨으로 제공하고,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일 활약도 보너스에 따라 미루 채팅 프레임과 100DAY WARRIOR 네임택을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공략 작성, 신규 이용자를 위한 뿌려라 레오네, 100을 찾아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스케일과 보상 모두 역대급인 100일 축제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100 크리스탈로 혜택이 좋은 보물 상자를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꽃의 정령 로즈 소환 픽업과 다양한 정령 픽업을 시작했다.
특히 ‘레오네’는 2월 28일까지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특수 이벤트 및 추가 보상 이벤트 정보를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2월 말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시일 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다.
‘레오네’는 광활한 오픈월드에서 모험과 탐색을 통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멀티 직업 시스템의 무기 교체만으로 직업을 변경하면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고유의 매력과 특성을 가진 정령과 함께 각종 PvE나 PvP를 즐기거나 각종 생활 콘텐츠 또는 독특한 상호작용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