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3.03 17: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가 3월 2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헬헤임의 악몽 상위 콘텐츠인 어비스 헬헤임을 추가했다. 어비스 헬헤임은 베이스 레벨 90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노멀 난이도 15층과 하드 난이도 15층으로 구성됐다. 각 층은 던전 형식으로 만들었으며 각 난이도에서 15층을 클리어하면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어비스 헬헤임 내 몬스터 및 보스에게 특정 버프가 적용돼 한층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던전 클리어 및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증가했다.

MVP를 추가적으로 사냥할 수 있는 MVP 소환도 추가했다. 필드에 등장하는 MVP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탭에 나와있는 연구 진도가 증가한다. 연구 진도 100%를 달성하면 다음날 오후 9시 30분 모로크 서부에 기존 MVP와 동일한 위력과 보상을 지닌 무작위 MVP 실험체가 소환된다. 이와 함께 주황색 등급 일루젼 카드 13종, 파란색 등급 일루젼 카드 4종, 신규 한정 펫 3종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9종을 준비했다. 먼저 3월 2일 점검 후부터 23일까지 한정 S펫 첫 체험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던전에서 S급 펫 조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던전 클리어 시 한정 펫 소환권, 펫 고급 전투교범 등을 증정한다.

또한 3월 5일부터 13일까지는 NEW 극한도전 이벤트와 미드가츠 쉐프 헌터 이벤트, 6일부터 13일까지는 의뢰 대작전 이벤트, 6일부터 16일까지는 길드 협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협동 대작전 이벤트, 돌격! MVP 이벤트, 말랑도 보급 이벤트, 펫 한정 소환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