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플러스샵, ‘블루 아카이브’ 상품 입고 예정...오픈런 ‘임박’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4.04 15: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서브컬쳐 제품을 취급하고 다양한 컬라보 카페를 운영하는 애니플러스 샵에서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상품을 4월 15일에 입고한다고 밝혔다.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 트위터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 트위터

입고되는 캐릭터 상품들은 모두 새로운 제품들이며 작년 11월 발매됐던 상품의 재입고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작년 11월에는 몇 주간은 줄을 서야 입장이 가능했을 정도로 인기였다. 
이번에 발매되는 상품은 ‘불인의 마음’ 이벤트 메인 이미지가 인쇄된 특대형 장패드, 방과 후 디저트부 A2 태피스트리, 무릎담요 2종 등이 있다. 무릎담요에는 ‘전설의 스케반, 카스팔루구’ ,‘덜렁대는 수녀님과 고서관의 마술사’ 이벤트의 메인 이미지가 인쇄돼있다. 
또한, 멀티클리너, SD일러스트 아크릴 스탠드, 풀 프린팅 티셔츠, 공식 일러스트 아크릴 스탠드, 메모리얼 로비 렌티큘러 카드 등은 다양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원하는 모델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랜덤으로 이미지가 결정되는 상품으로는 트레이딩 엘레프 아크릴 키홀더, 트레이딩 캔뱃지, 트레이딩 클리어파일이 있다. 모든 제품을 수집을 하려면 여러 번 반복해서 구매해야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거기에 샵 내 모든 ‘블루 아카이브’ 상품을 2만원이상 구매 시 미니 브로마이드 12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모든 브로마이드가 소진될 때까지만 진행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상품들은 작년 11월 이후에 등장한 캐릭터도 다수 포함돼 있어, 해당 캐릭터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는 소녀들이 각 학원에서 자치를 하는 도시 ‘키보토스’에 도착한 선생님이 학생들과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모바일 수집용 RPG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