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뷔 10주년 맞이한 ‘데프트’, 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6.02 18: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플러스 기아는 ‘데프트’ 김혁규가 지난 6월 1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경기도우미견나눔센터에서 유기견, 유기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제공=디플러스 기아
제공=디플러스 기아

팬분들께 받은 사랑을 팬들과 함께 다시 나누고 베푼다는 의미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데프트’ 뿐 아니라 사전에 모집된 팬 15명, 구단 직원과 함께 유기견들의 견사 청소, 산책 봉사 등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데프트’는 “봉사활동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걱정을 많이 되었는데 팬들과 함께 봉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고 하다 보니 몸은 고되지만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다. 추가로 말도 잘 듣고 사람 말을 잘 따르는 유기견들이 많은데 빠른 시일 안에 새로운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디플러스 기아 또한 “데프트 선수 데뷔 10주년이라는 기록의 의미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함께한 구단 직원들에게도 생명의 소중함과 사회의 소외받는 곳에 대한 생각을 한 번 더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프트’는 지난 2013년 4월 3일 롤챔스 스프링에 데뷔했으며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10년 동안 2022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 등 다양한 우승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6월 7일 개막하는 2023 LCK 서머에서도 멋진 모습으로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