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스트오리진’, 카페 콜라보 이벤트 공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6.03 17:53
  • 수정 2023.06.03 18: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브컬쳐 수집형RPG ‘라스트오리진’이 홍대입구역 주변에 위치한 ‘골든 크레마 카페’와 함께 최초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
출처=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

이번에 진행하는 오프라인 콜라보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25일까지 이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골든 크레마 카페’에서 진행한다. 운영진은 주차 환경 및 인근 지하철 인파를 고려해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골든 크레마 카페의 2층부터 시작된다. 2층에 도착한 ‘라스트오리진’의 팬들은 메뉴판 확인 및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콜라보 음료를 주문했다면 ‘라스트오리진’의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주문표가 제공된다. 또한, 리유저블컵, 컵홀더, 부채도 함께 증정 한다. 음료를 주문하고 3층으로 올라가면 ‘라스트오리진’과의 콜라보 카페가 준비돼 있다. 운영진은 이곳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게임관련 전시 공간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
출처=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

4층은 캐릭터상품 판매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현장에서의 상품 판매는 주말에만 진행되며 평일에는 근방에 위치한 굿즈샵인 ‘애니플라자’를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말에 진행되는 현장판매 상품을 구매 시 SD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도 증정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캐릭터 상품은 대부분 선행판매인 제품들이며, 1인당 품목별로 1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 웨히히 작가 축전 (출처=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
▲ 웨히히 작가 축전 (출처=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

운영진은 이번 콜라보 기간 동안에는 ‘애니플라자’에서도 공식 만화 작가인 ‘만메’와 일러스터인 ‘핑크밀’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