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이온, ‘7번째 손님 VR’ 출시 발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6.05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온의 VR 전문 게임 레이블 버티고 게임즈는 Exkee와 함께 메타 쇼케이스에서 인터랙티브 호러 퍼즐 어드벤처 게임인 ‘7번째 손님 VR’을 메타 퀘스트 2와 3을 포함한 PC VR 플랫폼에 2023년 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공=플레이온
제공=플레이온

‘7번째 손님’은 90년대 중반 인터랙티브 엔터테이먼트 장르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퍼즐 어드벤처 게임의 고전작이다. 트릴로바이트와 버진 인터랙티브 엔터테이먼트에서 ‘7번째 손님’을 CD 번들로 출시하며 게임 업계에 반향을 일으켰다. ‘7번째 손님’은 그 시절 흔치 않은 기술로 사전 렌더링 된 3D 그래픽, 매력적인 서사와 이를 돋보이게 하는 라이브 액션 비디오 클립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층을 만들었다. 

그리고 오늘날, 사랑받은 호러 미스터리 어드벤처가 VR 플레이를 위해 새롭게 재구성되어 ‘7번째 손님 VR’으로 돌아온다. 

혁신적인 VR 게임플레이와 긴장감을 돋구는 라이브 액션 무비, 풍부하고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7번째 손님 VR’은 플레이어를 신비한 비밀과 위험한 도전이 도사리고 있는 저택으로 다시금 초대한다. 플레이어는 몰입형 접근 방식을 통해 유령이 나오는 저택 구석구석을 파고들어 복잡한 퍼즐을 풀게 되며 수수께끼를 해결할 때마다 변화하는 주변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