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펜, ‘캐치! 티니핑 AR’ 및 ‘미니특공대월드’ 여름 이벤트 예고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7.20 10:11
  • 수정 2023.07.20 12: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펜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캐치! 티니핑 AR’과 ‘미니특공대월드’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캐치! 티니핑 AR’은 동명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30여 종의 티니핑과 7종의 프린세스를 AR(증강현실)로 구현한 게임이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여름, 티니핑 캐치!’로 결정 됐다.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매주 주변에 숨어있는 티니핑을 캐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키즈 메타버스 플랫폼 게임인 ‘미니특공대월드’에서는 게임에 참여만 해도 ‘쥬얼’ 보상을 지급하는 시즌제 미니게임을 운영한다. 7월 24일부터 8월 6일까지는 미니특공대 X의 레인저로 플레이하는 슈팅게임의 시즌이, 8월 14일부터 27일까지는 귀여운 수인 모습의 대원을 선택해 플레이하는 런게임의 시즌이 각각 진행된다. 또한 8월 1일부터 13일까지는 누적 낚시 성공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여름, 낚시왕’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같은 기간 중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낚싯대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 게임 모두 7월 24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받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8월 1일부터 13일까지 게임에 새로 가입하는 사용자들에게 평소보다 2배 많은 가입 축하 선물을 증정하는 ‘여름, 새로운 시작’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애니펜 전재웅 대표는 “애니펜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을 사랑하는 어린이들 덕분에 최근 ‘미니특공대월드’와 ‘캐치! 티니핑 AR’의 합산 누적 다운로드 수가 720만을 돌파했다”며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여름방학을 더욱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