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린씨앤아이, 에센코어 클레브 PC 메모리 최대 43% 할인 판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21 10: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에센코어 클레브(KLEVV) PC메모리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판매는 서린씨앤아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서린익스프레스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서린씨앤아이몰을 통해서 진행된다.

할인 판매 제품은 클레브 PC메모리 지정 제품들에 한해 최대 43% 할인율이 적용되며, 기간은 오늘, 21일부터 시작되어 종료일 제한 없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할인 판매 적용 제품은 DDR4 플랫폼을 지원하는 볼트(BOLT) X와 볼트 XR, 크라스(CRAS) XR RGB 3종에 더해 DDR5 플랫폼 모델은 크라스 XR5만 적용된다.

볼트 X와 볼트 XR 시리즈는 클레브를 대표하는 LP(Low Profile) 타입 규격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으로 낮은 히트싱크 높이로 인해 시스템 빌드 시의 제한이 적고, 감각적이면서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히트싱크 디자인으로 시스템에 포인트를 더한다.

클레브 크라스 XR RGB 시리즈는 타원형의 RGB LED 바(Bar)를 히트싱크 상단에 배치하여 더 높은 광량과 선명한 조명 효과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히트싱크 겉면에 표면적을 넓혀주는 효과의 라운드 홈을 적용해 모듈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는 설계를 적용하였다.

마지막으로 크라스 XR5 RGB는 유일한 DDR5 플랫폼 지원 제품이다. 앞서 크라스 XR RGB와 달리 화이트 색상의 히트싱크가 적용된 모델로서 타원형의 RGB LED 바, 히트싱크의 라운드 홈 등의 디자인적 요소는 이전 DDR4 모델과 동일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