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Mac버전 30일 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1.24 17: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기기로 즐길 수 있는 AAA게임이 추가된다. 
 

코지마프로덕션과 퍼블리셔 505게임즈는 앱 스토어를 통해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을 1월 30일부터 판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39.99달러(한화 약 5만3천원)로 발표됐다. 

이번에 발매되는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는 아이폰15프로와 M시리즈 칩이 탑재된 아이패드 및 맥에서 즐길 수 있다. 퍼블리셔는 발매일 전 까지는 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작품의 발매를 통해 애플은 자사의 모바일 기기로 AAA게임을 문제없이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에 발매되는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은 특이현상으로 인해 세상이 붕괴된 뒤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주인공인 샘 포터 브리지스는 물건을 배달하는 포터로 어느날 특별한 물건을 운반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게임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으며 먼저 즐긴 유저들의 흔적이 게임에 남아 뒤에 시작한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독특한 시스템이 눈길을 끈 바 있다. 디렉터스 컷은 원작에 추가 사항을 포함해 2021년 발매된바 있다. 

한편, 코지마프로덕션은 ‘데스 스트랜딩2’를 개발 중이라고 발표한바 있다. 다만 발매까지는 시간이 상당히 소요될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