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게임 종합 솔루션 ‘모바일인덱스GAME’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1.30 10: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30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종합 인텔리전스 솔루션 ‘모바일인덱스GAME’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인덱스GAME은 아이지에이웍스의 앱 마켓 인텔리전스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의 게임 특화 버전이다. 국내 최초로 핵심성과지표(KPI) 설정 및 마케팅 성과 시뮬레이션 지표는 물론, 모바일게임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필수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다각도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총 57개로 세분화된 맞춤형 태그 단위 데이터 분석을 통해 방대한 시장 트렌드부터 카테고리별 세부 경쟁 환경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정식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오는 2월까지 솔루션 도입 고객을 대상으로 플랫폼의 모든 데이터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월 300만원 상당의 모바일인덱스GAME 패키지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플랫폼 무료 시연 서비스도 프로모션 같은 기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최근 방치형 게임과 광고를 접목한 새로운 비즈니스모델(BM)이 등장하는 등 모바일 게임 시장의 급격한 지각변동이 일고 있다”며, “신규 솔루션 모바일인덱스GAME을 통해 최신 트렌드 및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보다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성공적인 게임 론칭을 이끌어 내는 나침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