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스토어, 갑진년 설날 맞이 이벤트 … 할인쿠폰 등 지급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08 11: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가 명절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원스토어는 게임 부문에서 설 연휴인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2024 설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원스토어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용자는 게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퀴즈는 매일 밤 자정에 공개되며 매번 다른 내용이 출제된다.

앱 부문에서는 ‘카카오페이지 완전판’ 이용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결제 시 1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2장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21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 완전판은 원스토어를 통해서만 설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앱 내 완전판 탭을 통해 독점 신작을 간편히 추천 받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쿠폰 뿐 아니라 매일 통신사 멤버십 10% 할인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원스토리에서는 14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휴 기간 동안 ‘오늘의 추천작’을 본 선착순 5천 명에게 행운의 복주머니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할인 쿠폰부터 최대 5천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수령할 수 있다. 설 당일인 10일에는 선착순 1만 명까지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판타지 웹소설 인기작 100권을 비롯해 무협 웹툰 <권왕무적>을 270화까지 무료 공개하며, 중국 연정소설 및 로맨스 웹소설 할인전 등의 행사도 풍성하게 열린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롤플레잉 게임들도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인게임즈 주식회사의 ‘창세기전 모바일’은 원작인 ‘창세기전2’를 리메이크해 모바일로 옮긴 작품으로 전략 롤플레잉 게임 특유의 선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툰 렌더링 기반의 캐릭터 모델링과 준수한 퀄리티의 연출로 호평을 얻었다. 드래곤플라이의 ‘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은 박진감 있는 전투와 타격감, 그리고 경쟁과 협동으로 이뤄진 전략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 다중접속 롤플레잉 게임 특유의 재미에 충실했다는 평이다. Leniu게임즈의 ‘운명M: 깨어난 발키리’는 신화 속 미지의 대륙 '탈란드리아'를 배경으로 한 유럽풍 판타지 게임이다. 유저는 초현실적으로 펼쳐진 판타지 세계 속에서 360도 대륙 탐색, 1,000명 이상의 대규모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