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랩, 임직원 및 파트너 역량 강화 관련 프로그램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6 10: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임직원 및 파트너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공=안랩
제공=안랩

안랩은 최근 ▲사내 컨설팅 전문인력 역량 강화를 위한 ‘2024 컨설팅 스쿨’, ▲공인 파트너사 교육 및 네트워킹을 위한 ‘안랩 베이스업 데이 2024’ 등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성료했다.

안랩은 2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판교 안랩 사옥에서 안랩 컨설팅본부 임직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2024 컨설팅 스쿨’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랩 내부 전문가가 클라우드•보안 전문지식과 함께, 안랩과 관계사의 주요 솔루션 특장점 등 컨설팅 실무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한, 외부 전문가 세션으로 비즈니스 매너와 보고서 작성법, 스토리 프레젠테이션 등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안랩은 2월 22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광주시에서 공인파트너사 실무진 240명을 초청해 ‘안랩 베이스업 데이 2024’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먼저, 안랩과 파트너의 동반성장을 위한 올해 파트너 사업 전략 및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후, 보안 동향 및 안랩 보안 프레임워크 등 안랩 제품에 대한 실무진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안랩의 솔루션 오퍼링 사례도 제시했다.

안랩 관계자는 “점점 고도화되는 보안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자기개발이 필수”라며, “앞으로도 구성원과 파트너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