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가후 초월 업데이트 실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27 17: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가후의 초월과 신규 황실유물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 출처=액션스퀘어
▲ 사진 출처=액션스퀘어

삼국지에서 ‘가후’는 뛰어난 책략과 혜안으로 많은 인물의 참모로 활약했다. 장수 휘하에 있을 때 조조를 두 번이나 격퇴하며 조조의 분노를 샀으나, 조조가 관도에서 원소와 대치하자 장수에게 진언하여 장수와 함께 조조의 휘하로 들어갔고 조조의 참모가 된 후 많은 활약으로 관도대전을 승리로 이끌었다.

위나라 장수 가후 초월 시, 초월 스킬 ‘검기충천’을 획득하게 되며,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가후가 바닥에서 자신의 칼을 천천히 뽑으며 검의 기우능로 주변 적을 공격한다. 하늘을 찌를 듯 솟구친 검기는 적을 기절시키고, 가후의 검이 커지면서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 마법 피해가 증가한다.

이번 가후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는데, 이벤트 전장에서는 유저들이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초월 가후를 처치하고, 난이도에 따라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때 노장전위, 마초, 유선 장수 사용 시 3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보다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가후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 보옥, 용안석, 호안석 등 장수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찬탈자 조조 확률업 뽑기 이벤트, 군왕동탁 확률업 뽑기 이벤트, 노장전위 확률업 뽑기이벤트, 여포 확률업 뽑기 이벤트, 3월의 원석찾기 이벤트가 추가되며, 3월 1일 삼일절 기념 출석 보상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역시 함께 업데이트된다.

한편, 지난 달 ‘삼국블레이드’ 7주년을 기념하여 추가된 출석부 이벤트와 대연회 뽑기 이벤트 역시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풍부한 혜택과 다양한 보상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