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톡시, MMORPG 신작 ‘라살라스’ 사전 예약 10만 달성 … 기부 공약 지켰다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28 16:19
  • 수정 2024.02.28 16: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톡시가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기부 공약 이벤트로 사전예약 10만명을 달성하면서 첫 번째 기부처에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 출처=아이톡시
▲ 사진 출처=아이톡시

지난 21일에 시작한 신작 MMORPG ‘라살라스’는 사전예약 이벤트 중 하나로, 본인 인증한 유저들이 기부처를 선택하면 참여 유저 10만명 당 1천만원의 기부물품을 아이톡시가 직접 구매해 기부한다. 기부처를 투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3,0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중, 첫 번째 기부가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5일 만인, 지난 26일 월요일 새벽에 10만명을 달성해 바로 이행하게 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선택하는 5군데의 기부처 중 1, 2위를 차지한 보육원과 소방서에 기부를 진행하는 것으로 정해졌다. 소방서의 경우 기부를 위해서 거쳐야 하는 행정 절차로 인해 보육원에 우선적으로 기부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첫 기부처인 상록보육원에서 필요한 물품들의 리스트를 받아 제철과일, 라면, 우유 등의 물품 등을 전달했다”며 “지역 소방청에도 필요로 하는 기부 물품의 리스트를 문의해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기부 활동에 대해서는 라살라스 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상세한 내용을 전달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살라스’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라살라스 사전예약 페이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라이언스 크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