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카PC방, 넥슨 ‘더 파이널스’ 이벤트 참가 PC방 모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4.03.06 13: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는 미디어웹이 ‘더 파이널스(THE FINALS)’ 사장님 토너먼트 이벤트에 참여할 매장을 3월 10일까지 모집한다.
넥슨의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의 신작 FPS ‘더 파이널스’는 작년 12월에 출시되어 스팀 동시 접속자 약 24만 명을 기록하며 글로벌 이용자를 사로잡은 타이틀이다. 이달 공개될 ‘더 파이널스 시즌 2’에는 ‘모나코’, ‘서울’ 등의 맵을 활용할 예정이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피카PC방 사장님 이벤트는 ‘더 파이널스’의 토너먼트 모드를 활용하여 PC방 16곳을 대상으로 누적 플레이 시간을 경쟁하는 방식이다. PC방 손님에게 ‘더 파이널스’ 플레이를 유도하여 가장 높은 플레이 시간을 기록할수록 푸짐한 상품을 가져갈 수 있으며, 전국 1등 매장에 최대 400만원을 제공한다. 각 참여 매장의 플레이 시간은 3월 13일 오픈 예정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리시즌은 7일간 진행되며, 선정된 16개 매장의 ‘더 파이널스’ 플레이 시간 순위에 따라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1등부터 3등까지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1명), 신세계 상품권 20만원(1명)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도푸드 미고랭 라면 1박스(16명)를 제공한다. 
정규시즌은 총 3라운드로 4주간 진행되며, 각 라운드별 ‘더 파이널스’ 플레이 시간 순위에 따른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1, 2라운드는 매장 4개씩 4개 조로 편성하여 대결하고, 조별 상위 2개 매장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다. 3라운드는 4개 매장이 최종 대결하여 순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1등은 신세계 상품권 300만원(1명), 2등은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명), 3등, 4등은 신세계 상품권 30만원(2명)을 지급한다. 2라운드 진출 매장에게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1박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농심 신라면 1박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 파이널스’ 온·오프라인 PC방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3월 한 달간 전국 피카PC방에서 ‘더 파이널스’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피카플레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피카PC방에서 피카플레이 회원으로 로그인한 후 매일 ‘더 파이널스’를 30분 플레이할 때마다 최대 1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고, 7회 출석 시 장패드 응모권을 제공한다. 
3월 23일부터 4주간 수도권 15개 매장에 한하여 유저 대상 ‘더 파이널스’ PC방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패드 에어,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디어웹은 연중 캠페인으로 피카PC방 플렉스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3월에는 더 파이널스를 비롯해 6여 종의 인기 게임 플레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 시 피카 마일리지를 100%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