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수의 사쿠나히메’ 애니메이션 출시, 농사 장면 디테일 ‘관심’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11 17: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델바이스에서 제작한 액션게임 ‘천수의 사쿠나히메’의 애니메이션이 출시된다. 그와 함께 제작진은 총 판매량 150만 장을 넘겼다고 밝히고 애니메이션 PV도 공개했다. 
 

출처='천수의 사쿠나히메' 공식X
출처='천수의 사쿠나히메' 공식X

이번 애니메이션은 일본의 제작사 P.A.WORKS에서 만드며 감독은 미정이다. 주연인 사쿠나히메역으로는 오오조라 나오미가 내정됐다. 애니메이션은 2024년 내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는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2020년 발매된 플랫포머 게임으로 평소에는 농사를 지어 쌀을 수확하고, 휴경기간에는 몬스터를 무찔러야 한다. 주인공인 사쿠나히메는 농사를 통해 힘이 강해지며, 농사를 잘할수록 더 빠르고 많이 강해지기 때문에 농사 파트도 무시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덕에 팬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전통적인 농사법을 알아보는 진풍경을 만들기도 했다. 농사파트도 재미있고, 스토리, 액션 모두 기대 이상의 완성도를 보여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번에 제작되는 애니메이션에서도 농사장면과 액션 장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무신과 풍요신 사이에서 태어나 양쪽의 재능을 가진 여신 사쿠나히메가 실수로 인간과 함께 천계의 쌀을 모두 태우는 실수를 하고 도깨비 섬으로 쫓겨난 뒤 일어나는 일을 다룬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