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레는 봄 ‘러브앤딥스페이스’만 걸어요~ … 데이트 업데이트 ‘눈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4.03.14 19: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3월을 맞아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딥스페이스’가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 게임은 동종 장르 최초로 3D 비주얼로 캐릭터를 구현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국내외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러브앤딥스페이스’는 매 업데이트 때마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개성과 콘셉트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선보여 남다른 몰입도를 제공한다. 
지난 11일 추가된 ‘눈동자의 빛’ 시리즈 업데이트가 대표적이다. 게임은 새로운 출발과 설레임을 담은 봄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눈동자의 빛’이라는 테마로 신규 5성 메모리 ‘심성훈·오후의 아쉬움’, ‘이서언 ·빈틈없는 마음’, ‘기욱·입가의 속삭임’이 추가된다. 새로운 메모리 업데이트에 맞춰 메모리에 대한 전용 콘텐츠도 열렸는데 신규 한정 메모리는 오는 3월 23일까지만 적용돼 유저들의 도전의욕을 부추기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속 대표 캐릭터와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시간 여행’ 이벤트도 관심을 끈다. 유저가 지정된 횟수만큼 스탬프를 모두 완성하면 최대 500개의 다이아(게임 내 재화)를 제공한다.
이어서 모든 스탬프를 모으면 전용 데이트 스토리가 개방된다. 
이에 따라 유저가 시크릿 선물을 찾으면 인테리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 아이템 ‘화포구 표식’을 모으면 ‘딥스페이스 소원·한정권’ 최대 10장을 포함해 한정 칭호 프로필, 사진 스티커 등이 선물로 지급된다.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콘텐츠도 ‘러브앤딥스페이스’만의 매력이다. 게임은 새로운 봄맞이 코디로 스쿨룩 ‘학교 유니폼’과 ‘동심의 흔적’ 액세서리를 추가했다. 유저는 자신이 공략(?) 중인 캐릭터의 색다른 매력을 체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3월 17일에는 특별한 ‘비밀약속 시즌2’ 콘텐츠가 열린다. 
매일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비밀 약속 레벨이 증가하며, ‘창공 소원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별 비밀 약속을 해제하면 추가로 신규 4성 메모리 ‘심성훈·함락’과 ‘딥스페이스 소원권’ 등을 제공하며, 특별 비밀 약속을 업그레이드하면 ‘창공 소원권’과 전용 칭호를 지급한다.
한편, ‘러브앤딥스페이스’는 3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봄맞이 여행을 테마로 다이아 200개를 선물로 준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