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악뮤 이찬혁의 ‘제로나인’, 국내 앱마켓 인기 게임 차트 1위 석권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18 10: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 모바일게임 ‘제로나인’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까지 3대 앱 마켓에서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모두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제공=유조이게임즈
제공=유조이게임즈

고퀄리티 그래픽 기반의 독보적인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게임 ‘제로나인’은 짜릿한 전투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화려한 스킬 연출과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하는 커스텀 콤보 액션, 손맛을 극대화하는 자동 및 수동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차별화된 높은 자유도 요소로 주목받기 시작한 ‘제로나인’은 자유로운 영혼 악뮤 이찬혁을 광고모델로 앞세워 감각적인 홍보 영상을 공개하는 등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출시 후에는 ‘제로나인’만이 가진 게임성 면에서도 이용자 호평을 받아 빠르게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실제로 판매되는 149,000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도 인기에 한몫 했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다채로운 콘텐츠도 원활히 즐길 수 있다.

유조이게임즈 관계자는 “제로나인이 이용자분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3대 마켓 인기 게임 차트 1위에 올랐다”라며, “오랫동안 많은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