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BGM 오케스트라 콘서트, 4월 6일 태국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19 12: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는 오는 4월 6일 게임 음악 전문 플랫폼 플래직과 함께 ‘RAGNAROK THE ORCHESTRA CONCERT’를 현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사진=그라비티 제공

이번 공연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BGM으로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 오는 4월 6일 오후 4시(태국 시간 기준) 태국 방콕에 위치한 Prince Mahidol Hall에서 약 2,000석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본사가 직접 기획한 라그나로크 게임 음악 콘서트의 첫 해외 진출 공연으로,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공연에서 연주될 음악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반부터 에피소드 19까지 사용된 BGM 중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곡들로 선택 및 편곡이 이뤄졌다. Title, Wanna Be Free!!, Theme of Juno 등 총 26곡의 오케스트라 연주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연 지휘는 작년 한국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플래직의 진솔 대표가 맡았으며, 태국 필하모니 오케스트라가 함께 연주한다.
이번 태국 지역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 티켓은 eventpop 페이지에서 바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객에게는 공연 당일 현장 티켓 인증 시 라그나로크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 카드와 엔젤링 모찌 인형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그라비티 게임 테크 정일태 이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비롯한 라그나로크 IP 게임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태국 유저분들을 위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듣던 BGM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공연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공연장에 오셔서 게임 속 BGM도 감상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으며 라그나로크와 함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