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샷온라인’ 스피드 점핑 이벤트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20 11: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회원들의 성장을 돕는 스피드 점핑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공=웹젠
제공=웹젠

‘샷온라인’은 신규 캐릭터와 기존 캐릭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내달 18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을 위해 2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전개하고, 최대 200레벨까지 상승 가능한 선물박스도 지급한다. 기존 회원을 위한 출석 이벤트도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

3월 21일 부터 내달 17일까지 ‘스피드 점핑 제작소’를 운영한다. 이용자는 5개의 ‘모든 조각’과 10개의 ‘중급룬’을 합성해 제작한 스피드 코인으로 클럽, 의상 및 아너 전용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든 회원에게 ‘월드 랭킹 투어 1회 참가하기’ 등 6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5레벨 상승 가능한 ‘2024 시즌1 스피드 점핑북’을 증정한다. 이용자는 계정당 1회에 한해 NPC 케리드웬을 통해 수령할 수 있고, 4가지 아이템과 ‘중급룬’ 및 ‘게임머니(NG)’를 활용해 ‘스피드 점핑북 2’도 제작 가능하다.

내달 14일까지 매주 일요일 저녁마다 오픈 투어 타임 플러스 이벤트가 전개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만 열리는 오픈 투어를 일요일까지 진행해 회원들의 쾌속 성장을 지원하며, 순위에 따라 추가 경험치와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을 차등 지급한다. 특히 골드 플레티넘 멤버십 회원에 한해서는 오는 23일부터 4주 동안 주말마다 모든 코스와 게임모드에서 경험치가 20% 상승한다. 이외에도 ‘강화 스피드 점핑 북’ 뿐만 아니라 아너 프로 회원을 위한 ‘스피드 점핑 북’ 등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