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자이언트 G’ 업데이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21 14: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자이언트 G’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 출처=조이시티
▲ 사진 출처=조이시티

‘자이언트 G’는 실험으로 높은 지능을 가지게 된 고릴라 캐릭터로 외모와 다르게 젠틀하고 박학다식한 모습을 보인다.

이 캐릭터는 근거리 덩크를 활용하여 골 밑에서 공격 루트에 대한 심리전을 걸거나 전용 스킬인 ‘쉐도우 블록 앤 캐치’를 통해 후방에서 적의 공격 기회를 빼앗는 골 밑 싸움에 특화됐다.

특히, 패시브 스킬 ‘야수 해방’을 통해 근거리 덩크 2번 성공 시 내면의 야수성이 깨어나 특정 상황의 모션이 보다 야성적인 모션으로 변경되며 스킬 효과가 강화된다.

조이시티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자이언트 G’에 관한 영상을 제작하여 스트리밍 사이트에 업로드 시 조회수와 영상 퀄리티에 기반하여 포인트를 지급하는 스트리밍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자이언트 G’와 같은 포지션인 파워포워드 캐릭터로 경기를 플레이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F 위크 이벤트’가 개최되며, 캐릭터를 육성하면 초월 교본을 포함한 육성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펙업 이벤트도 함께 오픈된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